점심을 먹고 이제 슬슬 일을 해볼려고 하는 찰나에 경비아저씨 께서 인터폰을 하시고는 소포를 갖어가라고 하셨습니다. 이게 뭔가 해서...갖아와 봤더니.....헉!!!


    이콕횽님의 글씨가 아닙니까....그렇다는 소리는...이것은 그리고 또 그리던 바로 그넘! 에펨2010 정품이라는 소리입니다!!!! 그래서 받자마자 광속으로 개봉했습니다.


    저 빛이 나는 윤곽을 보니 마음이 두근두근 거렸습니다만...일단은 진정하고 블로거 답게 사진을 한방 찍었습니다..흠흠... 그리고는 광속으로 컴을 켰는데......


    어제 재미삼아 깔아봤던 크롬 OS가 틀어졌습니다. 요즘 크롬 OS를 USB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ChromeOS Diet버전이 돌아다니는데,,,제가 그것을 받아서 제 USB에 넣고 다니는 것입니다. 확실히 부팅속도는 빠른 것 같더군요...뭘 해보기도 전에 이미 로그인 창이 떠버렸으니;;;; 전체적으로 크롬OS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정도 수준의 능력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봐야 크롬 브라우저 하느 뜨는 정도 수준의 OS이므로...혹시나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제작자가 자기 홈피를 통해서 내려받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극악의 속도를 보여줍니다. 가급적이면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설치 방법도 무척 간단하므로...한번정도 써보시는 것도 재밌습니다.

    암튼 다음번에는...FM체험 소감으로 돌아올 것 같네요!!!
    Posted by ShellingFord

티스토리 툴바